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 내가 쓴 댓글 확인하기!

by 토톨호 2020. 4. 7.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 내가 쓴 댓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즈음 페이스북보다도 더 핫한 SNS가 인스타그램인데요,

인스타그램은 이제 국내 시장에서 페이스북의 뒤를 이어 사용률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의 여파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내가 쓴 댓글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 확인하기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을 다시 한번 보고싶을 때가 있죠.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을 켜줍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햄버거 버튼(가로줄 세개) 클릭!

 

 

톱니바퀴 아이콘 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정을 누르면 탭이 쭉 뜨는데요, 그 중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 탭에 들어가면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이

쭉 뜨게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을 확인하는 방법이 찾기가 쉽진 않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정을 눌러야 있을 줄이야...! 방법 자체는 쉽지만 찾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내가 쓴 댓글 확인하기

 

내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을 한번에 확인하는 것처럼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쓴 댓글만 모아서 확인할 수는 없을까요?

 

 

 

 

 

 

 

저도 샅샅히 찾아보았지만 내가 쓴 댓글을 모아서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은 없었습니다. 

다만, 내가 최근 쓴 댓글에 대한 좋아요 또는 다른 사람의 답글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하단 탭 중 하트 버튼을 누르면

@______님이 회원님의 댓글을 좋아합니다.

@________님이 댓글에서 회원님을 언급했습니다.내 댓글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요 한 게시물처럼 내 댓글도 한꺼번에 모아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면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내가 달았던 댓글 중 삭제하고 싶은 댓글은 삭제하고 싶을 때도 있으니까요.

계속해서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업데이트를 하는 인스타그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유용한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2020/02/07 - [이슈] -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안녕하세요, 요즘 먹는 콘텐츠를 통해 인기를 얻는 '먹방 유튜버'들이 큰 인기를 끌고있죠. 먹방 유튜버들은 놀라울 정도로 아주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치우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슈를 만들고 돈을 버는데요, 이런..

totolho.tistory.com

 

2020/02/06 - [이슈] - 펭수 김동준 성우 및 일베 논란 총정리

 

펭수 김동준 성우 및 일베 논란 총정리

펭-! 하-! (펭하!는 펭수 하이!라는 펭수의 인사법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ㅅ') 여러분 요즘 대세 펭수 좋아하시나요? 펭수는 아시다시피 EBS 연습생으로, 남극에서 온 10살 짜리 펭귄입니다. 펭..

totolho.tistory.com

2020/02/03 - [이슈] - 개리 아내 사진 및 리쌍 불화 이유

 

개리 아내 사진 및 리쌍 불화 이유

가수 리쌍의 개리(강희건, 42세)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하오(2세)와 함께 방송 복귀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개리는 2016년 SBS [런닝맨]에서 하차 후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었습니다. 그리..

totolho.tistory.com

 

2020/03/06 - [이슈] -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의 MBTI 성격 유형 검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드벨벳은 MBTI 검사를 방송이나 브이로그를 통해 따로 공개하진 않았으며, 레드벨벳을 오래..

totolho.tistory.com

2020/03/07 - [이슈] - 지코 MBTI 성격유형 "저는 천재가 아니에요"

 

지코 MBTI 성격유형 "저는 천재가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과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에 이어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랩퍼 지코의 MBTI 성격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MBTI 검사에 푹 빠졌는데요, 신기하게 잘 맞는 부분이 많아 자꾸 알아보..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