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남자 눈썹 문신 Tip 대방출! (+얼굴형별 눈썹 모양 추천)

by 토톨호 2020. 9. 6.

 

남자 눈썹 문신에 관한 Tip 정리!

 

 

남자도 미용 관리 하는 시대, 눈썹을 정리해보자!

 

요즘은 남성들도 자신을 관리하고 꾸미는 데 관심이 많은 시대죠. 헬스장에 꾸준히 가거나 골드, 애쉬 블루, 애쉬 그레이, 와인색 등 다양한 컬러로 머리 염색을 하고, 메이크업을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는 남성 분들을 보면 멋있다는 생각과 동시에 존경심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이러한 관리가 익숙하지 않고, 뭐부터 시작해야 할 지 감이 잡히지 않는 남성 분들도 많을 겁니다. 얼굴과 피부에 관한 관리를 해보려 해도 당최 뭐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하소연 하시는 남성 분들도 있고, 관리에 드는 비용에 겁부터 내시는 남성 분들도 많은데요,

 

 

 

비비크림을 바르거나 아이라인을 그리는 등 메이크업은 부3.담스럽지만 무언가 정리되어 보이고 싶은 남성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남성 그루밍 입문 관리로 가장 좋은 것이 바로 눈썹 관리입니다. 오늘은 뷰티 입문자용 관리, 눈썹 관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눈썹 관리의 이점과 중요성

연예인 중 소녀시대 출신인 효연 아시죠?

그 분도 눈썹 모양을 바꾼 후 인상이 전혀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끝이 올라간 강한 아치형에서 일자로 눈썹 모양을 바꿨더니 훨씬 부드러운 이미지로 인상 자체가 변했답니다.

 

 

이처럼 눈썹 관리는 적은 돈으로 인상까지 확 바꿀 수 있는 가성비 갑 관리인 동시에 가장 손 쉬운 관리 이기도 합니다.

 

눈썹 관리는 여자만 하는게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남자 눈썹 관리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카리스마있는 김우빈의 눈썹을 일자 형태로 바꾸니 뭔가 어색하죠?..ㅎㅎ

 

 

 

 

 

 

 

 

하지만 사람마다 어울리는 눈썹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하는데요! 다음엔 얼굴형이나 이목구비에 따라 어떤 눈썹이 잘 어울리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눈썹 모양 찾기

 

시대에 따라 눈썹 유행도 계속 해서 바뀌는 데요! 원래 강아지처럼 순하고 단정한 인상을 주는 일자 눈썹이 유행하다가 다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치형 눈썹이 유행했습니다. 그러다 이후에는 자신이 가진 본연의 눈썹 결을 살리면서 풍성한 눈썹 모양을 연출하는 형태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유행을 따라 사는 것도 좋지만 눈썹에 있어서 만은 참아주세요

유행에 따라 눈썹 모양을 바꿨다가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유행 보다 자신의 얼굴형 특성에 맞춰 눈썹 모양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1. 동글동글 귀여운 둥근형 얼굴

 

 

동글동글한 얼굴형을 가진 분들은 너무너무 귀엽고 부드러운 인상이 존재 하지만 동시에 입체적이지 못한 느낌이 콤플렉스라고 말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런 분들은 일자 눈썹 보다 아치형으로 눈썹을 그려 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아치형으로 눈썹을 그려 주시면 입체적인 느낌이 살아나면서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눈썹을 관리할 때 살짝 각이 져 있거나 굴곡진 아치형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2. 얼굴에 각이 보이고 얼굴뼈가 발달된 각진형 얼굴

 

 

 

각진 얼굴은 경우에 따라서 굉장히 세련된 인상을 주곤 합니다. ‘귀족턱’ 이라는 단어도 있죠~ 하지만 자칫 하면 너무 강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도 있어요! 하지만 둥근 아치형으로 눈썹을 그려주면 인상이 조금 부드러워 보인답니다. 참고로 눈썹 끝으로 갈수록 가늘지만 색감을 짙게 그라데이션 하면 보다 유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따라서 각진 눈썹이신 분들은 눈썹 모양을 디자인 하실 때 너무 짙지 않게 약간 굴곡을 주어 아치형으로 그려 주시는 게 좋습니다.

 

 

 

 

 

3. 넌 정말 매력 있어, 매력 있는 세로로 길쭉한 긴 형 얼굴

 

 

투피엠 준케이, 배우 정겨운 중 긴 형 얼굴을 가지신 매력적인 연예인이 아주 많죠~ 하지만 이러한 얼굴형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지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긴 얼굴형을 조금 커버해 주려면 약간 도톰한 두께의 일자 눈썹을 그려 주셔야 합니다~ 시선이 분산 되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죠! 여기서 약간의 변화를 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약간 날카로운 인상을 원하신다면, 눈썹 사이에 간격을 두고 눈썹 산을 아주 약간만 올려 그려 주시면 됩니다. 반대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다면 눈썹 산을 자연스럽게 다듬고 꼬리 부분이 살짝 내려간 일자형으로 그리시면 되죠!

 

 

 

 

4. 날렵날렵해서 세련된 인상을 주는 역삼각형 얼굴

 

 

역삼각형 얼굴을 가지신 분들은 보통 얼굴 크기가 작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날카로운 인상을 줄 수 있기에 고민하실 수 있는 데요! 이런 날카로운 느낌을 줄어주려면 완만한 곡선형으로 눈썹을 디자인 해주시면 좋습니다. 완만한 곡선형의 눈썹은 인상의 날카로운 느낌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5. 넌 is 뭔들, 갸름한 달걀형 얼굴

 

 

 

달걀형 얼굴은 사실 아치형, 일자형, 각진 눈썹 등 거의 모든 눈썹이 잘 어울립니다! 그러니까 그날그날 컨셉에 맞게 눈썹을 연출해 주시면 되는 데요~ 단 턱선이 살아있는 얼굴이기 때문에 아치형 눈썹을 할 때는 완전히 각을 살리는 것보다 둥글고 부드럽게 그리시는 게 훨씬 더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긴 눈썹은 정적이고 성숙한 느낌을 주며 반대로 짧은 눈썹은 쾌활한 느낌을 주는 등 눈썹 길이에 따라서도 인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귀엽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눈썹을 가늘고 길게 그리시는 것보다 굵게 그려 주시는 편이 낫습니다. 원하는 이미지에 따라 눈썹 디자인 고고!

 

 

 

 

내 눈썹은 내가 책임진다. 셀프 손질 방법!

손재주에 자신이 있다면 셀프 손질에 도전 해보세요!

방법과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먼저 눈썹 그리는 화장품인 아이브로우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눈썹 칼핀셋을 준비해 주세요~ 2000원 짜리 눈썹 가위까지 구해 주시면 퍼펙트!

 

먼저 아이브로우로 눈과 눈 사이, 정 가운데 세로로 살짝 선을 그려 주세요. 아주 짧은 선을 말이죠. 그 다음엔 눈썹 앞머리와 눈썹 끝을 표시해 줍니다. 코 끝부터 각각 눈 앞머리, 눈 뒷머리로 아이브로우를 기울여 주시면 눈썹 앞머리와 눈썹 끝을 알 수 있어요

그 다음엔 아이브로우 뒤 편에 있는 솔 또는 눈썹 가위로 눈썹을 앞에서 뒤로 빗어 줍니다.

그럼 눈썹 결이 정리되겠죠? 이 상태에서 먼저 눈썹 가위로 눈썹 빗을 때 삐져 나온 부분을 살짝 잘라 줍니다.

 

 

 

이후 핀셋으로 눈썹 아래 지저분하게 난 털을 정리해 주시고, 그 다음 집에 있는 로션이나 알로에겔을 눈썹과 눈썹 사이, 그리고 눈썹 아래에 발라 주세요. 알로에겔이나 로션이 발린 부위에 난 지저분한 털을 눈썹 칼로 쓱쓱 밀어 주시면 셀프눈썹 정리 완성이랍니다!

 

 

 

더 자세한 눈썹 정리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www.gqkorea.co.kr/2016/10/17/%EB%88%88%EC%8D%B9%EB%A7%8C-%EB%B0%94%EA%BF%94%EB%8F%84-%EB%82%A8%EC%9E%90-%EB%88%88%EC%8D%B9-%EC%A0%95%EB%A6%AC%EC%9D%98-%EB%AA%A8%EB%93%A0-%EA%B2%83/

 

눈썹만 바꿔도? 남자 눈썹 정리의 모든 것 | 지큐 코리아 (GQ Korea)

눈썹만 바꿔도? 남자 눈썹 정리의 모든 것

www.gqkorea.co.kr

 

 

https://www.youtube.com/watch?v=A3uUXogib-I

 

 

 

 


2020/03/06 - [이슈] -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의 MBTI 성격 유형 검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드벨벳은 MBTI 검사를 방송이나 브이로그를 통해 따로 공개하진 않았으��

totolho.tistory.com

2020/03/30 - [스타] -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오늘은 인기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국적과 집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빌보드 차트에 한국 걸그룹 최초로

totolho.tistory.com

2020/03/10 - [이슈] - 지코 수입 순위, 재산, 차 영앤리치 끝판왕!

 

지코 수입 순위, 재산, 차 영앤리치 끝판왕!

영앤리치 끝판왕! 랩퍼 지코의 수입 순위와 재산, 차 정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지코 수입 순위, 저작권 아이돌출신 랩퍼 지코는 엠넷에서 방송된 'TMI뉴스'에서 아이돌 저작권료 부�

totolho.tistory.com

2020/02/06 - [이슈] - 펭수 김동준 성우 및 일베 논란 총정리

 

펭수 김동준 성우 및 일베 논란 총정리

펭-! 하-! (펭하!는 펭수 하이!라는 펭수의 인사법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ㅅ') 여러분 요즘 대세 펭수 좋아하시나요? 펭수는 아시다시피 EBS 연습생으로, 남극에서 온 10살 짜리 펭

totolho.tistory.com

2020/02/07 - [이슈] -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안녕하세요, 요즘 먹는 콘텐츠를 통해 인기를 얻는 '먹방 유튜버'들이 큰 인기를 끌고있죠. 먹방 유튜버들은 놀라울 정도로 아주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치우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슈를 만들고 ��

totolho.tistory.com

2020/05/23 - [건강] - 코로나 증상, 초기증상 총정리! (+무증상 감염자 증상)

 

코로나 증상, 초기증상 총정리! (+무증상 감염자 증상)

코로나 증상, 초기 증상과 무증상 감염자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들 바깥 생활도 자유롭게 못하고 날씨는 점점 더 더워지는데 마스크 착용 하느라 힘든 시기입니��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