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소희] 담배, 문신, 과거 인스타 희귀 사진 대방출!

by 토톨호 2020. 4. 26.

 

 

 

 

 

 

 

 

배우 한소희 담배, 문신, 과거 인스타 희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로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 한소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부터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다는 것을 알고 있긴 했지만,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지는 몰랐어요. 부부의세계에서도 매회 연기력이 느는 느낌입니다.

부부의세계로 톱배우 대열에 서게될 것 같은데요,

얼마전 한소희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퇴폐적인 분위기의 옷과 메이크업과 함께 담배를 입에 물고 있었는데요, 

그간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 달라서 이슈가 되었던 것 같아요.

 

 

한소희 담배, 문신 사진

 

바로 이 사진들인데요, 추측한 바로는 나이가 좀 어릴 때여서 이런 사진을 찍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과거에도 한소희의 미모는 가릴 수가 없네요. :-)

 

 

 

 

 

 

 

한소희 과거 인스타 희귀 사진 모음

 

 

저는 이 두 장의 사진으로 한소희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되었었는데요,

앞서 보여드린 퇴폐미 뿜뿜인 사진과는 다른 무드에요.

흑발, 볼드한 귀걸이, MLBB립이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면서 미모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잘 찾아보기 힘든 한소희의 밝은 헤어 컬러 사진!

밝은 헤어컬러도 예쁘지만, 한소희는 흑발, 다크브라운 등 어두운 헤어컬러가 역시 찰떡이죠?

 

 

 

 

 

 

딱봐도 앳된 모습의 한소희 사진이에요. 지금에 비하면 정말 어려보이는 모습이에요.

하지만 서구적인 이목구비는 그대로네요.

맨 마지막 사진에서는 피부가 적나라하게 나왔는데, 진짜 애기 피부인 것 같아요 ㅠㅠ

 

 

 

 

 

앞모습 사진에서도 콧대가 높은게 느껴져요! 한소희는 코가 높고 예뻐서 더 서구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단발에 뱅헤어를 한 모습이네요. 그동안 계속 긴머리 또는 중단발? 정도를 고수해온 것 같은데

이목구비가 뚜렷해 이런 단발도 너무 잘어울려요. 마틸다 느낌도 좀 나고요 ㅎㅎ

 

 

 

 

 

요건 평소 보지 못했던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

 

 

 

 

매번 한소희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눈썹이 진짜 예쁘게 난 것 같아요.

이렇게 대놓고 아치형 눈썹으로 그려놔도 굿굿

 

 

 

 

한소희 사진 포스팅하다가 집에 있는제 후드티와 똑같은 옷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잘 안입던 옷인데 갑자기 예뻐보이네요.. :-)

 

 

 

 

한소희는 스트릿이나 힙합 스타일(?)로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려요

언젠가 위에 사진과 같은 이미지의 역할도 보여줬으면...

 

 

 

요건 다른 사람처럼 보이네요. ㅎㅎ 메이크업이 연해서 그런가?

 

 

 

 

그리고 한소희는 렌즈타운 모델도 했었죠. 이때 다양한 메이크업을 했었는데 이렇게 흑발에 어두운 컬러의 눈동자 색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기에서 립을 좀 더 진한 색을 발라도 예뻤을 듯!

 

 

 

오늘은 부부의세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의 담배, 문신, 인스타스타 시절 희귀 사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2020/04/25 - [패션] - [부부의세계] 9회 한소희 패션, 가방, 주얼리 총정리! (+업데이트)

 

[부부의세계] 9회 한소희 패션, 가방, 주얼리 총정리! (+업데이트)

부부의세계 9회 한소희(여다경)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부부의세계 본방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과연 오늘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사실 9화에서는 한소희가 다른..

totolho.tistory.com

 

2020/04/25 - [패션] - [부부의세계] 9-10회 김희애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 분석! (+링크추가)

 

[부부의세계] 9-10회 김희애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 분석! (+링크추가)

부부의세계 9회, 10회 김희애(지선우)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JTBC 드라마가 나올 때 마다 대박을 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회차마다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부부의세계! 저..

totolho.tistory.com

2020/04/19 - [패션] - [부부의세계] 김희애 한소희 슬립, 잠옷, 속옷 정보 정리! (+구매링크 추가)

 

[부부의세계] 김희애 한소희 슬립, 잠옷, 속옷 정보 정리! (+구매링크 추가)

부부의세계 김희애 한소희 슬립, 잠옷, 속옷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세계에서 김희애, 한소희 패션이 인기인데요. 옷이나 가방, 주얼리도 인기인데 극중에서 김희애와 한소희가 가끔..

totolho.tistory.com

2020/04/19 - [패션] - [부부의세계] 7-8회 한소희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 정리! (+업데이트)

 

[부부의세계] 7-8회 한소희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 정리! (+업데이트)

부부의세계 7회, 8회 한소희(여다경) 패션, 가방, 주얼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밤 이틀 연속 부부의세계를 시청하고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는데요, 한소희가 연기를 잘하긴 하는 것 같아..

totolho.tistory.com

2020/04/19 - [패션] - [부부의세계] 7-8회 김희애 패션, 가방, 자켓, 주얼리 정보 총정리! (+가격, 구매링크)

 

[부부의세계] 7-8회 김희애 패션, 가방, 자켓, 주얼리 정보 총정리! (+가격, 구매링크)

부부의세계 7회, 8회 김희애 패션, 가방, 자켓, 주얼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7회, 8회 혹시 보셨나요? 보면서 너무 화나기도하고 김희애한테 몰입되서 슬..

totolho.tistory.com

2020/04/12 - [패션] - [부부의세계] 한소희 패션, 가방, 인스타 패션 모음!(+가격, 링크추가)

 

[부부의세계] 한소희 패션, 가방, 인스타 패션 모음!(+가격, 링크추가)

부부의세계 한소희(여다경) 패션과 인스타그램 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JT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극중에서 필라테스 강사이자 불륜녀로 등장하는 여다경 역의..

totolho.tistory.com

2020/04/07 - [스타] -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뮤즈, 셀린느 가방 옷 착장 모음!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뮤즈, 셀린느 가방 옷 착장 모음!

블랙핑크 리사의 셀린느 가방, 옷 등 착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뮤즈(Muse)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으로 예술가들에게 영감과 재능을 불어넣는 여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뮤즈는 사람들을 상상하고 생각..

totolho.tistory.com

2020/03/30 - [스타] -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오늘은 인기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국적과 집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빌보드 차트에 한국 걸그룹 최초로 상위권에 진출했을..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