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혜수] 사주 팔자, 결혼, 가족 총정리!

by 토톨호 2020. 4. 6.

 

 

 

 

 

 

김혜수 사주 팔자, 결혼, 가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년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김혜수,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주지훈과 호흡을 맞추며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정금자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김혜수의 사주, 결혼, 가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수 사주 팔자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41세가 되는데요,

 

 

 

김혜수의 사주는 초년에는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다가 20대 중후반즈음에 친구들에 비해 먼저 고생을 시작하게 되는 팔자입니다. 대체로 온화한 성품을 가졌고 생활력과 사회성이 강하게 형성된다고 합니다. 

또 책임감이 강하여 누구나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됩니다.

 

 

또 다소 남성적이며 풍성한 이미지로 중년 운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남성보다 의리가 강하고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어서 어느 곳에서든 본인 중심의 리드를 합니다.

김혜수는 촬영장에서 엄청난 카리스마를 풍긴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우리가 알고 있는 김혜수의 이미지와 비슷하죠? :-)

김혜수는 40대에 새로운 분야의 일에 도전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여행을 많이 다니게 될 것이며

젊어서 재정적인 곤란을 크게 겪는 일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극복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어쩌면 얼마전 빚투 사건인 듯 한데요, 당시 김혜수의 친모가 빚을 져서 그 빚을 갚느라 김혜수는 전 재산을 다 썼을 

정도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뒤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여 극복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혜수는 말년에 세상에 이름을 알려지고, 이전에 행했던 좋은 일들이나 덕들이 크게 되어 돌아오는 시기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금전적으로 여유도 있고 선행에 대한 명예도 얻는다고 하는데요, 김혜수는 기부를 많이 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하였죠. :-)  김혜수는 말년에 지난 공덕이 크게 돌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김혜수 결혼

김혜수는 미혼인데요, 몇 년 전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이 났던 적이 있었죠.

당시 김혜수는 결혼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사귀면 다 결혼해야 되나요? 세상에 그런게 어딨어요. 배우가 잘됐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응원해주는 것은 

감사한 일이에요. 하지만 인간 일이라는게 정해진 것이 없어요. 사실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 한번씩 다 해보는 것도 아니구요."

 

"남녀관계에서 결혼만이 정답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아요. 하지만 그것이 답이 아닐 수도 있어요. 결혼이 아니더라도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어요"

 

 

그리고 김혜수는 한 인터뷰에서 이런 말을 했었습니다.

 

"결혼은 개인에게 특별한 선택이고 내가 정말 하고 싶으면 할 일, 그 정도로 생각한다."

 

"누군가의 여자로 사는 것도 좋지만 내 이름 석 자를 빛내면서 멋있게 사는 것도 좋다."

 

라고 '비혼'에 대해서 소신 발언을 하였는데요,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아주 명확하고 멋지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김혜수는 비혼주의자라고 알려져 있는데 정말 김혜수다운 생각과 인터뷰라고 생각합니다. :-)

 

 

 

김혜수 가족

김혜수는 다섯 남매 중 둘째인데요, 언니 김혜성씨와 남동생(김동훈, 김동현, 김동희) 3명이 있습니다.

언니인 김혜성씨는 결혼해 딸을 둔 전업 주부이며, 둘째 동생인 김동현씨와 막내 동생인 김동희씨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한 배우이고, 김동훈씨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9년에 김혜수의 어머니가 지인들로부터 13억원이 넘는 돈을 빌리고 갚지 않는다는 소식이 알려졌었는데요,

김혜수는 예전부터 모친의 돈 문제로 오랜시간 고생을 해오다가 결국 8년 전에 연락을 끊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빚투 사건에 대해 김혜수의 책임은 전혀 없으며, 이를 막을 수 있는 제도적인 방법 또한 없었다고 합니다.

김혜수 측은 무조건 책임을 떠안는 방식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 김혜수가 고통스런 시간을 오랫동안

견디며 얻은 결론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혜수는 본인이 부모의 빚을 대신 갚고 갚다 못해 절연까지 선언한 경우이기

때문에 옹호하는 여론이 더 많았습니다.

 

 

배우 김혜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멋지다고 생각하는 배우인데요,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에서 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0/03/14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이, 근황 공개(귀염짤 gif 대방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이, 근황 공개(귀염짤 gif 대방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돌 건후 나이, 근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건후는 제가 슈돌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기인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너무 힐링이 되고 귀여워서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 건후는 현재..

totolho.tistory.com

2020/04/07 - [스타] -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뮤즈, 셀린느 가방 옷 착장 모음!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뮤즈, 셀린느 가방 옷 착장 모음!

블랙핑크 리사의 셀린느 가방, 옷 등 착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뮤즈(Muse)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으로 예술가들에게 영감과 재능을 불어넣는 여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뮤즈는 사람들을 상상하고 생각..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