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블랙핑크] 리사 셀린느 뮤즈, 셀린느 가방 옷 착장 모음!

by 토톨호 2020. 4. 7.

 

 

 

 

 

 

블랙핑크 리사의 셀린느 가방, 옷 등 착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뮤즈(Muse)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으로 예술가들에게 영감과 재능을 불어넣는 여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뮤즈는 사람들을 상상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사람을 일컫기도 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동하게 만들거나 행동하게 만드는 영향력을 가진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뮤즈 겸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셀린느는 에디 슬리먼으로 디자이너가 바뀌었는데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은 프랑스 파리 출신의 디자이너로, 패션계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패션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디자이너입니다. 그런 에디슬리먼은 셀린느의 뮤즈로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택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리사는 완벽한 비율과 이국적인 비주얼로 셀린느를 멋지게 소화해낸 모습이에요. 

 

 

 

 

 

 

 

2019년 골든디스크 참석 당시에도 셀린느의 착장을 착용한 리사의 모습입니다.

나풀나풀한 블라우스가 너무 예쁘네요 :-)

 

 

 

 

출처 : DAZED

 

매거진 DAZED에서도 셀린느의 착장을 아름답게 소화하며 인형미를 뽐냈습니다.

 

 

 

 

 

셀린느의 트라이엄프 폴코백을 착용한 리사, 사진 자체가 너무 분위기 있고 예쁘네요.

 

 

 

 

 

공항에서도 셀린느 트라이엄프 폴코백을 착용한 리사의 모습입니다! 캐주얼한 룩에도 잘어울리죠?

 

 

 

 

 

개인적으로 이 룩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클래식하면서도 너무 러블리하네요 :-)

셀린느 폴코백과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크롭티와의 매치도 센스있어보이죠? :-)

 

 

 

 

 

 

 

 

 

 

 

은근히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포스팅 하면서 구매욕 뿜뿜...!

 

 

 

 

 

 

 

블랙핑크 리사의 2020 S/S 파리 남성 패션위크 셀린느 컬렉션에서의 모습인데요,

청바지에 화이트 상의, 그리고 반짝이는 트위드? 자켓과 레드 컬러의 셀린느 트리오페백이 너무 멋지게 잘 어울리네요.

시크한 헤어 컬러와 블랙핑크 리사 특유의 회녹색 눈동자색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코디입니다! : )

 

 

 

 

화보라고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에요. 리사 정말 인형같죠?

 

 

 

 

이렇게 도트무늬 원피스에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크로스백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너무너무 러블리한 코디!

 

 

블랙핑크 리사는 셀린느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셀린느와 함께 예쁜 코디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0/03/06 - [이슈] -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 /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성격 유형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의 MBTI 성격 유형 검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드벨벳은 MBTI 검사를 방송이나 브이로그를 통해 따로 공개하진 않았으며, 레드벨벳을 오래..

totolho.tistory.com

 

2020/03/30 - [이슈] -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블랙핑크 제니 국적 및 집안 총정리! 오늘은 인기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국적과 집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빌보드 차트에 한국 걸그룹 최초로 상위권에 진출했을..

totolho.tistory.com

2020/03/07 - [이슈] - 지코 MBTI 성격유형 "저는 천재가 아니에요"

 

지코 MBTI 성격유형 "저는 천재가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과 레드벨벳 MBTI 성격유형에 이어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랩퍼 지코의 MBTI 성격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MBTI 검사에 푹 빠졌는데요, 신기하게 잘 맞는 부분이 많아 자꾸 알아보..

totolho.tistory.com

2020/02/07 - [이슈] -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유튜버 먹뱉 먹토 주작 논란

안녕하세요, 요즘 먹는 콘텐츠를 통해 인기를 얻는 '먹방 유튜버'들이 큰 인기를 끌고있죠. 먹방 유튜버들은 놀라울 정도로 아주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치우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슈를 만들고 돈을 버는데요, 이런..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