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이, 근황 공개(귀염짤 gif 대방출)

by 토톨호 2020. 3.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돌 건후 나이, 근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건후는 제가 슈돌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기인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너무 힐링이 되고 귀여워서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

건후는 현재 슈돌에서 잠정 하차한 상태죠. 최근 건후는 어떻게 지내는지 근황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슈돌 건후 나이

건후는 아빠인 박주호와 엄마 안나의 국적,

한국과 스위스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후의 출생년도는 2017년 8월 21일생으로, 한국나이로 올해 4살이 됩니다!

 

 

가장 최근에 봤을 때 독일말로 옹아리도 하는 것 같던데, 곧 있으면 나은이처럼 한국말, 독일말 자유자재로 하겠죠?

어린이가 되어 조잘대는 건후의 모습을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엽네요 :)

 

살짝 인상 쓰고 있는 모습조차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레전드 짤이죠! 건후의 '안되잖아!!!!!!'

저는 이 영상만 100번 가까이 본 것 같네요 ㅎㅎㅎ

 

귀엽잖아..!!!!!!!!!!

 

 

 

정말 천사가 따로없네요.... ㅎㅎㅎ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1더하기1은 귀요미 알아요?

 

 

 

 

큰 나은이 누나에게 안겨서 부끄러워하는 건후...//_//

 

 

 

 

 

 

 

슈돌 건후 근황

얼마 전 건후의 엄마 안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위스에서의 건후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왠지 동생이 생겨서인지 조금 성숙해진(?)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안나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건후는 빨간 장화를 신고 진흙탕에서 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밝고 건강하게 지내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

 

 

 

 

안나는 건후의 모습을 공개하며 '한국에는 눈이 내렸고, 스위스는 11월부터 가을이다. 건후는 새 신발을 좋아한다'며 '몇 가지 계획을 가지고 시작한 것이 있는데, 예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지만 조만간 여러분과 함께 몇 가지 계획을 공개하겠다'며 건호를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현재 건후네 가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를 한 상태인데요, 박주호는 세 아이의 아빠로 돌아오겠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빨리 나은이와 건후, 그리고 건후의 동생을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D

 

 

https://totolho.tistory.com/14?category=835947

 

박주호 아내 안나 나이, 국적, 인스타, 셋째 출산

안녕하세요, 요즘 인기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대한민국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나가 셋째 아이를 출산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13.01.2020 Hel..

totolho.tistory.com

https://totolho.tistory.com/15?category=835947

 

방탄소년단 뷔 반려견 연탄이 이발, 근황 공개

세계적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으로 잘 알려진 연탄이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뷔는 지난 1월 15일 위버스에 "정국아 석진이형 보시오 탄이 미용함"이라는 글과 함께 연탄이가 가방 속..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