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클럽 가입 방법 (+영웅시대 성금 기부)

by 토톨호 2020. 3. 20.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클럽 가입 방법 및 영웅시대 성금 기부

 

 

요즘 대세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의 팬클럽에 가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임영웅 팬클럽에 가입하는 방법과, 팬클럽인 '영웅시대'의 코로나19를 위한 성금 기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영웅의 공식 팬클럽 이름은 잘 알려져있다시피, '영웅시대'입니다. 

이름과 명성에 걸맞는 이름인 것 같네요 ㅎㅎ 이름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가입 방법

우선 임영웅 공식 팬클럽은 다음 카페 '영웅시대'인데요, 

가입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하단에 있는 링크를 눌러 영웅시대에 접속합니다.

 

https://m.cafe.daum.net/hero0616/_image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m.cafe.daum.net

 

위 링크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2. 우측에 가입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닉네임 및 카페 운영진이 요구하는 몇 가지 사항에 답변을 한 후, 우측 상단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끝!

여느 카페와 비슷하게 가입인사 1개를 작성해야 등업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또, 정회원이 되면 임영웅이 직접 카페에 올린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영웅시대 코로나19 성금 기부

임영웅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 4541만 7940원을 기부했다고 대한적십자사는 밝혔습니다.

 

 

3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동안 총 4498여명의 팬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에 참여하여 모인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영웅시대는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 자가격리자, 사투를 벌이고 있는 모든 의료진붇르께 힘이 됐으면 한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습니다.

영웅시대의 기부금은 국내 코로나19의 방역 및 예방,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방역 물품과 구호 물품을 구매하는데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팬클럽에서 큰 금액을 모아 선한 영향력을 펼치니 임영웅의 이미지도 함께 좋아지고,

임영웅을 몰랐던 사람도(몰랐던 사람은 없을 것 같지만^^) 관심이 한번 더 갈  것 같네요. : )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쳐가는 국민들에게 용기가 위로가 되어주고 있는 임영웅,

앞으로도 선항 영향력을 많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0/03/08 - [이슈] -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위치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위치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위치 오늘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준결승 최종 1위를 하게된 임영웅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임영웅은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한 결과 4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

totolho.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및 학력, 클럽, 여자친구, 휘성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및 학력, 클럽, 여자친구, 휘성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및 학력, 여자친구, 휘성 안녕하세요, 요즘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의 결승 진출자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탁은 무려 데뷔 14년차를 맞은 가수인데요, 지난 해 아..

totolho.tistory.com

2020/03/20 - [이슈] - [미스터트롯] 영탁 팬클럽 가입 방법 및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영탁 팬클럽 가입 방법 및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영탁 팬클럽 가입 방법 및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의 팬클럽에 이어, 미스터트롯 선 영탁의 팬클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영탁은 미스터트롯에서 2위를 하고 임영웅, 이찬원과 함께 16일..

totolho.tistory.com

2020/03/14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이, 근황 공개(귀염짤 gif 대방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이, 근황 공개(귀염짤 gif 대방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돌 건후 나이, 근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건후는 제가 슈돌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기인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너무 힐링이 되고 귀여워서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 건후는 현재..

totolh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