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혜리 블랙핑크 로제 절친 케미 유튜브 예쁜 카페

by 토톨호 2020. 1. 27.

 

 

 

 

 

걸스데이 혜리(이혜리, 1994년생)와 블랙핑크 로제(박채영, 1997년생)가 놀라운토요일 공식 1호 절친다운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12월 28일 방송된 tvN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신동엽과 혜리의 친구로 출연하여 

 

친구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번 놀토 출연 후 혜리 언니가 먼저 연락처를 물어봐서 심쿵했다며 '내가 먼저 언니한테 밥 먹자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혜리와 로제는 사적으로도 자주 만나며, 일주일에 2회 이상 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못보면 영상통화까지 한다고 밝혀 절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걸스데이 혜리는 유튜브 '나는이혜리'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로제와 함께 데이트 하는 일상을 유튜브에 공개하여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혜리와 로제는 이날 쌀국수를 먹고, 로제가 찾아낸 예쁜 카페를 가서 커피를 마시며 수다떠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날 유튜브 영상 촬영은 로제가 직접 해주었다고 합니다.

 

 

둘은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여느 20대 여자들과 같이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간 카페는 블랙핑크 로제가 찾은 아주 예쁜 카페라고 하는데요,

 

이 카페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카페 맘마미아라고 합니다.

 

카페 맘마미아는 대기가 많아 들어가려면 대기 시간이 좀 걸릴 정도로 인기있는 핫플입니다.

 

 

아마 혜리의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 된 이후, 혜리와 로제 덕분에 더 인기가 많아졌을 듯 합니다. :)

 

 

걸스데이 혜리는 외향적이고 쾌활한 성격으로 연예계 인맥이 넓기로 유명합니다.

 

친해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다고 유튜브에서 직접 밝히기도 했다는데요,

 

로제와도 최근에 방송을 함께 몇 번 출연하며 처음 알게되고, 우정을 쌓아왔습니다.

 

유튜브에서 함께 소중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보였는데요, 혜리 팬으로서 앞으로도 이런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