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0년 별자리운세

by 토톨호 2020. 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별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별자리 운세를 미리 알아보고, 다가올 행운을 미리 기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재미삼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양자리 

그동안의 노력과 희생에 대한 보상 받고,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거에요! 상황이 점점 좋아질 것이나, 과소비의 유혹을 조심하세요. 그리고 자존심이나 고집을 부리다가는 오히려 힘들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새로운 만남에서는 먼저 다가가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 것이 중요해요.

행운의 색은 블루, 옐로우.

 

 

 

 

황소자리

노력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이 발휘되고, 새로운 분야를 선택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금전적인 행운이 따르지만 충동적인 투자 결정을 자제하고, 보다 철저하고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솔로들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보장되고,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빈번하겠군요.

행운의 색은 보라.

 

 

 

쌍둥이자리

자신감이 생겨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그간 풀지 못했던 문제가 해결될 거에요. 2020년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애정운, 재물운이 따르겠네요. 후반기에 가서 잉여 자금을 유용하게 투자할 좋은 기회가 올 테니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작고 사소한 문제에서 힘든 시간도 있겠지만만, 모든 결과는 본인에게 달려있어요!

행운의 색은 회색, 검정색.

 

 

 

게자리

서서히 그간 골머리를 앓았던 문제들이 해결되겠네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에도 좋은 해에요! 잠재력을 끌어내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힘을 쏟아보세요. 금전운이 상승하니 본인의 통찰력으로 금융의 흐름을 파악하고 투자하세요. 연인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때로는 단호한 결정도 필요합니다.

행운의 색은 실버, 파스텔톤.

 

 

 

사자자리

멋진 야망을 남들에게 펼쳐볼 수 있는 해에요. 자신의 길을 스스로 계획해보는건 어떨까요? 올해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꿈꾸던 이상형의 애인도 생길 수 있는 징조이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또 금융 거래나 투자 등으로 이익을 볼 수 있으니 저축이나 투자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보세요. 사랑에 관련해서는 최고의 한 해를 기대해도 좋아요.

행운의 색은 노랑, 초록색

 

 

 

처녀자리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열정적으로 목표를 위해 노력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잠재력이 후반기로 갈수록 더욱 더 힘을 발휘할 거예요. 긍정적인 변화의 기운이 예상되지만, 지출 부분에서는 엄격한 통제와 자제가 필요합니다. 솔로들은 내가 원하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어요.

행운의 색은 옐로우, 오렌지색.

 

 

 

천칭자리

여러가지로 많은 이익이 따르는 해에요. 초반에 약간의 고비가 있겠지만, 끝까지 노력하는 의지와 인내심이 필요해요. 인간 관계를 소중하게 여기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그동안의 노력으로 크게 성공하고 목돈을 모을 수 있어요! 현명하고 단호한 판단이 절실히 요구되는군요.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고 기혼자는 가정에 경사가 생기겠네요.

행운의 색은 그레이, 화이트.

 

 

 

전갈자리

당신이 가진 재능과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 해에요. 금전적으로는 불안할 수도 있는 시기로군요. 철저한 금전 관리가 필요하니 가족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겠어요.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보다는, 유동적인 자금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세요. 본인에게 활력소가 될만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아요.

행운의 색은 블랙, 골드.

 

 

 

사수자리

자신의 능력을 키우며, 새로운 변화를 계획하기에 적당한 해에요. 자신감 있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목표를 위해 노력하세요. 나의 인기가 치솟으니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집중하세요. 새로운 상대를 찾고있는 사람은 다가오는 인연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세요.

행운의 색은 살구, 파랑색.

 

 

염소자리

행복한 한 해가 될 거에요! 또한, 주변에서 나를 좋아해 주고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아 즐거울 거에요. 금전 문제가 해결되고, 기쁨이 있는 시기에요. 투자나 재테크에 관련한 지인들의 조언을 잘 듣고 반영하세요. 어쩌면 예전부터 당신 주변에 있었던 사람과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도 있어요.

행운의 색은 레드, 블루.

 

 

 

 

물고기자리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와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평소보다 목표를 더 높게 세우고,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 즐거운 일이 있을 거에요. 과거와는 다른 형태의 매출이 생기고, 사업에서 긍정적 변화가 찾아올 거에요. 애정운이 상승하니 좀 더 과감하고 대담한 행동을 취해야 후회가 없을 거에요.

행운의 색은 브라운, 회색.

 

 

 

 

물병자리

발전과 성장이 따르는 해라고 할 수 있어요! 또 금전 상태도 좋아질 예정입니다. 투자 계획을 잘 세워서 건설적인 투자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변에서 조력자도 나타날 거에요. 상대방이 당신을 불안하게 하거나 걱정스럽게 했더라도 이제는 모든 문제가 사라질 거에요. 새로운 상대방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만남의 기회가 자연스럽게 찾아오겠어요.

행운의 색은 오렌지, 아이보리.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도쿄올림픽  (0) 2020.01.14
2020년 무슨 쥐띠?  (0) 2020.01.13

댓글